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장실 청소에 올바른 순서

by ⨷⨺⨷⩑⩒⩝ 2022. 10. 3.

깨끗한화장실

 

 화장실 청소는 화려한 작업이 아닙니다.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일이고 따라가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의 첫 번째 단계는 깨끗한 걸레나 천, 약간의 비누와 물, 뜨거운 물이 담긴 양동이가 있는지 항상 확인하는 것입니다.화장실 청소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해야 합니다. 이것은 탱크에서 시작하여 그릇 자체로 이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부위에 얼룩이나 다른 자국이 있으면 비누와 물을 섞어 천이나 걸레로 부드럽게 문질러 닦아냅니다.

얼룩을 닦아낸 후에는 다른 것으로 넘어가기 전에 탱크와 그릇을 모두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종이 타월이나 뜨거운 물에 적신 헝겊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종이 타월은 과도한 액체를 흡수하고 헝겊은 표면에 남아 있는 수분을 건조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효과적인 화장실 청소 방법.

 

 깨끗한 욕실은 행복한 욕실입니다. 더러운 욕실은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화장실과 욕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욕실을 청소하려면 타일과 그라우트에 쌓인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부석이나 베이킹 소다와 함께 칫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식초와 물로 타일을 문지르는 것입니다.

악취가 나거나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변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철물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표백제나 염소 표백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변기와 욕조를 더 오래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청소 요령이 있습니다.

 

1) 변기는 사용 후 마른 종이 타월로 닦아서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경수가 있다면 식초나 베이킹 소다를 물에 타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2) 3-4주마다 Lysol 또는 Clorox Disinfecting Bathroom Cleaner와 같은 다목적 세제로 욕조를 청소하고 이 간격 사이에 스폰지나 칫솔로 문지릅니다. 이렇게 하면 비누 찌꺼기가 욕조 측면에 쌓여 더러워 보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주방세제(또는 기타 다목적 세제)를 섞은 따뜻한 물로 타일 바닥을 닦습니다. 젖은 걸레를 사용하여 닦아내십시오.

 

변기를 청소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변기 브러시를 사용하고 비눗물로 그릇을 닦는 것입니다. 스케일을 제거하려면 산성 용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신중하고 올바른 순서로 수행해야 합니다.

 

1) 변좌를 소독용 물수건이나 표백제와 수용액을 적신 천으로 닦은 후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아냅니다.

2) 변기 가장자리는 표백제와 수용액을 적신 칫솔로 닦은 후 헌 걸레로 물기를 닦아냅니다.

3) 변기 테두리 아래, 탱크 뚜껑 내부를 포함하여 변기의 모든 표면에 소독제를 바르고 오래된 헝겊으로 물기를 닦아냅니다.

4) 양동이 또는 스프레이 병에 뜨거운 물과 소독액(희석)을 채운 다음 이 혼합물을 사용하여 변기 가장자리 아래와 탱크 뚜껑 내부를 포함하여 변기의 모든 표면을 문지릅니다. 이전에 놓쳤을 수도 있는 얼룩!

5) 수세미나 스펀지를 뜨거운 물에 헹구어 냅니다.

   

욕실 거울은 박테리아 및 기타 세균의 온상이 될 수 있습니다.

욕실 거울을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 비연마성 세척제로 매주 거울을 세척하십시오.

- 올바른 순서로 청소하십시오. 먼저 치약이나 비누를 제거한 다음 화장을 씻어내고 마지막으로 마른 천으로 물방울을 닦아냅니다.

- 박테리아가 한 표면에서 다른 표면으로 퍼지지 않도록 항상 깨끗한 천이나 종이 타월을 사용하십시오.

 

댓글